비아그라와 성기능 강화

이제 비아그라 구입, 비아그라 구매는 잘 아실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존에 구입하기 어려웠던 정품 비아그라를 온라인에서 잘 찾아보면 쉽게 구입이 가능한 시대가 왔습니다. 외국부터 국내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온 세계가 왜 비아그라에 그렇게 열광을 하는 것일까요? 그것은 남성의 성기능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되어 집니다. 이번에는 남성의 성기능과, 성기능을 키울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비아그라와의 상관관계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의 성기능

세상 만물은 크게 남성과 여성 2가지 분류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사람 뿐만이 아니라 동물, 식물까지 이 분류로 나눌 수 있는데요. 생존과 번식에 유리하기 때문에 이렇게 만들어 졌다는 내용의 사설을 얼핏 본적이 있는것 같습니다.

사람을 기준으로 남성과 여성의 역활적 차이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은 주로 밖에서 사냥이나, 가정을 지키는 등의 힘을 쓰는 것의 일을 하며, 여성은 가정안에 생활이나 아이를 낳아 키우는 등의 일을 하게 됩니다. 요즘 세상에는 이 경계가 모호해 졌지만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면 모두 저런 역할을 맞았었습니다.

또, 남성은 여성과 한몸을 이루어 아이를 낳는 생식활동을 하게 됩니다. 종족번식을 위한 숭고한 행위이며, 우리의 본능에 각인된 자연스러운 활동입니다. 그러나 남성이 이런 활동을 할 수 없다면 크나큰 문제가 되게 됩니다.

자연스러운 약자도태가 이루어져서 그 남성은 살 수 없게 됩니다. 이것은 현대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남성들은 참 단순해서 친구들과 함께 술을 마시거나 놀때에도 야한 농담과 이야기를 주로 하게 됩니다. 그때 자신이 얼마나 관계를 잘 맺고, 오래가는지에 대한 자부심을 뽐내기도 하며 자랑하기도 합니다. 이때 자기는 잘 못하고, 내 몸 건강의 문제때문에 성관계를 갖지 못한다고 한다면? 절대로 입밖으로 꺼내지 않고 자존감만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옛날에는 생존의 문제인 생식활동이 현대에 들어서는 쾌락을 위한 활동으로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남성이던 여성이던 모두 쾌락을 위해서 성관계를 맺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이때에 남성에게 문제가 있다면? 성기능 저하가 남성에게 미치는 영향은 정말 커다랗습니다. 결코 좌시할 수 없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차라리 씨없는 수박이라고 하는 정자가 재대로 생산이 되지 않거나 활동량이 적어 임신이 되지 않는 사람이라면 나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발기부전은 애초에 성관계를 맺기위한 필수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므로 커다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기능을 증진시키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성기능 증진 방법

모든 비뇨기과 의사님들이 강조합니다. ‘담배 끊고, 술 줄이고, 운동하세요.’ 비뇨기과 뿐만이 아닌 모든 의사선생님들이 입맞춰서 이렇게 말씀하고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어려운 실천사항입니다.

가정을 지키거나, 내 생활을 지키기 위해 돈을 버는 경제활동을 하는 남성에게 담배와 술은 하나의 스트레스 해소 창구가 되었습니다. 간단하고, 간편하고, 시간도 적게 들이면서, 왁자지껄 이야기하고, 마음에 드는 사람과 소통을 할 수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끊거나 줄여야 합니다.

담배는 니코틴 중독으로 인하여 혈액순환을 방해합니다. 또한 술은 간의 악화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는 등 전부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하지 못하도록 하는 행동들입니다.

운동은 당연히 해야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상생활에 쫓겨 재대로 운동을 못하는 남성들이 하소연을 합니다. 어쩔수 없지만 하루에 30분이라도 투자하여 걷기운동부터 당장 시행해야 합니다. 오래 앉아있거나 같은 자세로 오래 있게 되면 역시 혈액순환에 문제가 발생되며 온몸의 근육이 굳어져 대사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간단한 걷기부터 시작하여 스트레칭, 헬스 등의 운동을 꾸준히 해야합니다.

먹는것도 중요합니다. 근대에 들어서 다른 나라와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 지면서 식생활도 정말 많이 변했습니다. 야채 및 채소와는 멀리, 육류는 가까이 하는 서양식 식습관은 비만, 기타 성인병에 주된 발병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도 자주 먹어야 합니다.

천연 비아그라라고 하는 수박. 수박 내 90%가 수분이며 이뇨작용을 도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야관문은 최근에 들어서 방송에 한번 방송되고 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또한 이뇨작용을 도와줍니다. 간단히 차로 우려서 자주 먹는것이 몸에 좋다고 합니다.

상추는 옛날부터 정력제라고 불리워지고 있습니다. 텃밭에 상추가 얼마나 많이 심어져 있냐에 따라 아내가 남편을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에 대해 알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을 정도로 상추는 남성의 성기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흔히 알고 있는 굴은 바다에서 나오는 우유로 유명합니다. 굴은 아연을 만이 함유하고 있어 정액 생산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연어는 필수 아미노산 및 여타 피로회복 물질등이 많아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남성 성기능을 증진시키는 금주, 금연, 운동, 식자제와 식습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식자제는 찾아보면 더욱 많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고 챙겨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비아그라와 성기능

비아그라는 성기능에 도움을 줄까요?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성기능은 복합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외부와 내부 이 2가지로 설명해 드릴까 합니다.

먼저 내부는 성욕, 정액 생산, 정자의 숫자와 운동성 등 정신적이나 채액 관련한 것입니다. 성욕은 내분비계의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이 호르몬이 활발하게 분비되는 청소년은 성욕이 폭발하는 시기로 모두들 겪어서 잘 알고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호르몬이 감소하면 남성 갱년기라 불리우는 현상이 찾아오게 됩니다. 또한 정액이 얼마나 배출이 되고 그안에 정자가 얼마나 있으며, 운동성이 얼마나 활발한지에 대한 것을 내부적 성기능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외부는 발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발기가 되는지 안되는지, 발기 후에 두깨와 길이 같은 크기 등 눈에 보이는 것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남성이라면 성적인 자극이 오게되면 흥분작용으로 성기가 커지고 단단해지는 현상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이것이 발기 입니다. 이 발기가 이루어 지지 않거나 설령 발기가 되었다고 해도 금방 풀려버리는 현상이 3개월 동안 지속이 되면 발기부전이라고 명명된 질병에 걸렸다고 하고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이 발기부전을 치료해 주는 약품으로 복용시 1시간 이내에 약효가 발현, 발기를 진행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관계후 다시 회복하고 재 발기하는 시간을 축소 시켜 줍니다.

모든 사람들이 호기심으로 비아그라 구입하시는 분들은 ‘비아그라는 정력제다’라는 잘못된 정보나 생각으로 구입을 진행하시기도 합니다. 그러나 비아그라는 정력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성욕을 증진시켜주지도 않습니다.

성욕과 정력은 내부적인 요소로 위에서 설명해 드린것처럼 심리적, 내분비계의 호르몬의 작용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외부적 요소인 발기를 도와주는 비아그라와는 상관관계가 없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비아그라를 먹고 성기를 단련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평소보다 많은 혈액이 성기에 공급되기 때문에 꾸준한 단련으로 성기 자체를 길고, 두껍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술후 신경 손상으로 인한 발기부전 치료에 혈액을 많이 공급하는 비아그라를 처방하여 재활한다고 하니 충분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남성의 외부적인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약품입니다. 잘못된 생각으로 잘못 사용하시면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정해진 사용법을 따라주시고 건강하고 재미있고 자존심을 높아질 수 있는 관계를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